Sports Club in Royal Capital of Gaya, Gimhae

김해시스포츠클럽은 지역 체육시설을 거점으로 다세대·다계층의 회원에게 다종목 프로그램과 전문 지도자를 제공하는 개방형 비영리법인으로 스포츠 참여기회 확대를 통한 즐거운 생활체육 분위기를 조성하고 스포츠 친화적 도시 문화 및 시민 중심의 스포츠 환경 조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다계층, 다연령의 김해시민을 대상으로 김해체육관(배드민턴, 탁구), 삼계야구장(야구), 해동이국민체육센터(요가, 보디빌딩) 5가지 종목을 시작으로 시민들의 요청 시 종목을 확대 해 나갈 예정이며, 민간 동호회나 일반 클럽 등의 금액보다 저렴한 월회비로 1대 다수의 강습을 진행함으로써 초보자들도 쉽게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동네
남녀노소
수준
맞춤형
다양한
종목
시민과 함께
건강한 즐거움을
나눕니다.

우리동네에서도 쉽게 참여할 수 있어요.

지역의 공공체육시설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자치조직으로 이끌어 나가는 회원 중심의 스포츠 클럽입니다.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건강한 공간이에요.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생애 주기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다양한 연령이 함께 운동을 즐기며 소통과 화합을 통한 공동체 의식을 증진합니다.

초보자도 부담 없이 편하게 참여할 수 있어요.

초보자를 위한 취미반부터 숙련자를 위한 상급반 및 전문선수반 등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주민들이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목을 손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인기 종목부터 쉽게 접하기 힘든 뉴스포츠는 물론 지역 기반의 특성화 스포츠까지 다양한 종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수한 서비스

전문적이고 우수한 강습

스포츠클럽 지도자의 30% 이상이 은퇴선수 출신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스포츠 강습 서비스를 저렴한 회비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회원을 위한 맞춤형 체육 프로그램

회원 연령대를 고려한 생애주기형 프로그램은 물론, 경기력 수준에 따른 수준별 맞춤 프로그램 등 회원 특성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린 개방적 체육 시설

지자체 보유 공공체육시설을 활용하여 수준 높은 체육활동이 가능함은 물론, ‘공공성’을 통한 저렴한 회비로 지역 주민 모두에게 열린 생활체육 시설을 제공합니다.

엘리트 선수로의 발전 기회

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 우수한 재능을 보유한 회원을 발굴하고 육성하여 전문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더 높은 꿈을 향한 발돋움이 가능합니다.

커뮤니티 형성으로 열린 사랑방 역할

다양한 연령대 및 소득계층의 지역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생활체육에 참여함으로써 인적 교류가 활성화되고 공동체 의식 증진에 기여합니다.